신규p2p 살펴보고 선택하기

오늘 너무 정신없이 바쁩니다. 일을 다 정리해놓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집에와서 샤워를 하고 인터넷을 잠깐 하려고 켰네요. 잠시 후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나가야 하는데 시간이 조금 남아 신규p2p에 관련된 포스팅이나 한두개 적어놓고 가려고합니다.

[ 신규p2p 리스트 링크 ]







많은 분들이 신규p2p 관련 내용을 찾고 계셔서 제가 정리해본 내용을 적어보려고해요. 제가 신규p2p에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하면서 가입시 주의할 점도 함께 써볼테니 이 점들은 반드시 주의하기 바랄께요.



랭킹순위에 나온 수많은 컨텐츠를 보유한 신규p2p 중에서 어디를 신뢰하고 꾸준히 이용해야 할지 이것저것 검색해보는 분들이 꽤 많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신규p2p에 대해 많이 다듬어지지 않은 정보일 지도 모르겠는데요. 저의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신규p2p 에 관해 유저들의 입장에서 애써 정리한 내용이니 잘 읽어보신후 각각의 사이트를 비교분석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보다 제가 올려놓은 신규p2p에 대한 정리해둔 페이지를 읽기 전에 이와 비슷한 신규p2p들에 가입하기 전에 여러가지 체크해야할 점을 적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 아래쪽에 몇가지 점들을 추가해 놓았으니 반드시 알아두시면 좋을듯싶네요.



수년전부터 대부분의 인터넷을 이용하는 분들이 라이트 이상을 가입하셔서 사용하시고 계시기 때문에 속도는 거의 다 비등하다고 보시면 되구요. 신규p2p들도 대개 상급 속도를 열어두고 있어서 속도면에 비교는 안해도 될것 같아요.



자료많은 신규p2p들 대부분 이용자 몰래 강제적으로 설치되는 코드가 있어요. 신규p2p을 사용한 후 현재 이런것이 설치되어 있다면 유저들의 컴퓨터나 노트북의 하드디스크를 포멧작업 하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특정광고 사이트같은 데에 신규p2p에 기입했던 내 주소나 전화번호같은것이 제공되고 있는지 꼼꼼하게 찾아보기 바랍니다. 잘 보이지 않아서 그런지 방문객들이 잘 모르고 지나치기 쉽습니다. 원링콜등이 이런방식의 신규p2p들의 경로로 오는 사례가 대부분이니 반드시 기억해두시기 바라겠습니다



최근들어 신규p2p에 관한 시선이 많이 달러졌어요. 하지만 영화사와 계약한후 합법적으로 업로드되어 있는 컨텐츠 자체는 전혀 문제없습니다. 드라마는 정당하게 신규p2p 정보를 통해 정식가격을 내고 받길 바라는 바입니다. 그럼에도 다행스러운건 한달에도 몇개씩 생겨나는 자료많은 신규p2p들을 제제하기 위하여 합법적 등록제도가 실행중이라는 점이죠. 이 제도가 준비되기 전에는 무차별적으로 첫결제없는 신규p2p들이 관리되어왔어서 금전적 손실이 많았다는 점입니다.



요 글에서는 신규p2p들에 사용할시 주의사항을 두서없게 포스팅해봤어요. 이젠 신규p2p들에 대한 포스팅을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