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사이트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봅시다

모두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_^ 간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려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p2p 사이트 들에 접속 해보다가보면 읽어볼만한 메뉴얼이 존재하면 도움될듯 하여 관련 글을 써봅니다.에 미숙하신 이용자들에게는 p2p 사이트 사용방법이 약간 어려울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번 자리는 초보 이용자들에게 미흡하나마 도움이 되길바라며 포스팅을 써봤습니다.

[ p2p 사이트 정보 구경가기 ]







이웃분들이 p2p사이트 대한 글을 검색해 보시는것 같아서 제가 정리했던 내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글에서 쓰는 p2p사이트에 관한 정보가 다른 인기블로그 분들이 적은 내용과 비교를 해본다면 비교적 약한 점도 있겠지만 제가 직접 p2p사이트에 관련하여 유의점을 요약해두었던 글이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인터넷에는 여러 자료들을 가지고 있는 p2p사이트 중에서 어느곳을 신뢰하고 지속적으로 가입해야 할지 여기저기 검색해보는 분들이 꽤 많은듯 하네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신다면 p2p사이트에 대해 좀 완벽하지 않은 정보일수 있겠지만 저의 몇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p2p사이트 에 대하여 사용후기를 기준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써본 포스팅이니 잘 몇가지 사항은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그 보다 제가 링크해둔 p2p사이트에 대한 정리해둔 페이지를 읽어보기 전에 이런 스타일의 p2p사이트들의 가입전에 있어서 몇가지의 부분을 올려봤으니 참조하세요. 이제부터 몇가지 내용을 올래놓았으니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p2p사이트의 속도에 관하여 오해 하는 유저들도 계시더라구요. 다만 공통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은 낮시간대에는 높고요 밤과 새벽 시간에는 속도가 저하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 시간대에 p2p사이트 접속하는 분들이 몰리는 시간의 경우 이와같은 특징이 나타나니까 이용 시간대만 잘 조절하신다면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지요.



소수의 첫결제없는 p2p사이트 방문 후에 소스가 설치된 후 포털사이트에서 어떤것을 찾아보려 하면 자기도 모르는 경로로 넘어간다거나 광고성창이 동시에 작동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말끔하게 언인스톨하는 것이 난해하므로 설치전 동시에 설치되는 것들이 없는지를 꼼꼼하게 살피셔야 합니다.



특정한 광고성 사이트같은 데에 p2p사이트에 쓰셨던 본인 휴대전화 번호등이 제공되는게 아닌지 주의깊게 살표보자. 눈에 잘 보이지 않아서 방문하는 사람들이 무심코 지나치기 마련인데요. 스팸등이 이런 p2p사이트들의 방법을 이용해서 오는 경우가 다수이니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최근들어 p2p사이트에 대한 시선이 달라졌습니다. 그렇지만 제작사와 맺은 후 제대로 업로드되어 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내려받는 것은 아무 문제가 되지 않구요. 드라마등은 정당하게 p2p사이트 정보를 이용하셔서 제대로된 비용을 지불하고 받아보시기 바래요. 그럼에도 천만다행인것은 너무 많이 오픈하는 자료가 많은 p2p사이트들을 제한하기 위해서 합법적 규제가 실행되었습니다. 이 제도가 실행되기 전에는 제제없이 자료가 많은 p2p사이트들이 운영해왔으므로 금전적 피해가 많았다는 점이죠.



요 글에서는 p2p사이트들에 가입할시 유의사항을 개인적은 느낌을 올려보았어요. 그럼 이제 p2p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여기까지 써봅니다*^^*